아동부 목사님의 한마디(2017.6.11)

by 고요찬교육목사 posted Jun 08,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교육관 음향시설을 새롭게 단장했어요!

 

지난 주에 교육관 음향시설을 새롭게 공사를 진행했습니다. 예전보다도 더 풍성한 음향이 나오도록 조치했고, 앞으로 좋은 음향시설에서 예배와 행사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어요.

연합교회와 담임목사님께 감사의 인사를 꼭 전하세요! 아셨죠? 좋은 시설이 들어온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어요. 바로 유지하고 관리하는 것입니다. 아무리 좋은 것이라도 관리하지 못하면 아무 소용이 없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부탁드립니다.

 

1. 음향시설에 대해 만지지 마세요!

음향시설을 아무나 만지기 시작하면 금방 고장날 수 있는 원인을 제공하게 됩니다. 때문에 절대로 만지면 안됩니다. 여러분들이 음향에 대해 지식이 있으면 만져도 되지만 그렇지 않다면 만지지 않기!! 알겠죠?

 

2. 교육관 내에 있는 리모컨은 꼭 목사님에게 드리기!

교육관에 있다보면 리모컨이 돌아다니는 경우가 있어요. 그 때마다 꼭 목사님이나 선생님께 드려야 해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예전에 쓰던 프로젝트 리모컨이 없어져서 켜고 끄는 것이 정말 힘들었거든요. 혹시라도 리모컨이 돌아다니는 것을 보면 그냥 지나치지 말고 제자리에 꼭 놔 주세요!

 

3. 방송실에 들어가지 않기!

3주전부터 방송실에 들어가는 어린이들이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파일을 지우거나 작업한 것을 없애버리는 경우가 일어나고 있는 것 같아요. 방송실은 예배를 진행하는데 있어서 매우 중요한 곳입니다. 때문에 어느하나 버튼을 잘못 누르면 준비해 놓은 모든 자료들이 없어지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때문에 방송실 출입은 꼭 선생님들만 하는 것이죠. 아셨죠?

 

아동부 예배를 준비하는데 있어서 음향과 방송실은 매우 중요한 장소이며 시설입니다. 목사님은 방송장비를 잘 아는편이라 설정해 놓은 것이 조금이라도 틀리면 잡아낼 수 있어요. 그동안은 조금 만져도 괜찮다고 했지만 이젠 공사를 새롭게 했기 때문에 관리 차원에서 만지지 못하게 할겁니다. 아셨죠?

특별히 어린이 목자님들이 목원들에게 꼭 말해 주고 목사님을 도와 주셨으면 합니다. 앞으로 교육관에서 아동부 예배와 행사들을 통하여 더 좋은 음향과 방송장비들로 감동을 주는 시간이 되길 기대하고 기도합니다. 여러분들이 도와 주실거죠? - 고 목사님




Articles

1 2 3 4 5 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