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이 고난 당하신 고난주간입니다.
하나님이신 예수님이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낮아지셔서 걸어가신 고난의 발자취를 묵상하며, 그 주님의 사랑과 긍휼, 겸손과 순종의 삶을 닮아가는 은혜의 한 주간 되길 소망하며 기도합니다.
저희는 가정교회 확산을 위해 4월 첫 주일에는 남부 엘피티아에 있는 작은교회에서 예배를 드리며, 가정교회를 소개하였습니다.
이 교회는 불교도들의 영혼구원을 위해 대전 송촌교회의 한 장로님 가정이 헌신하여 세워진 교회입니다. 그동안 목사 가정의 헌신에도, 지역 불교도들의 핍박이 계속되고 있어 성장에 한계를 보이고 있는 교회입니다.
그래서 지난 3월 진행한 가정교회 세미나에 담임목사를 초대하였습니다. 감사하게도 목회자가 세미나를 통하여 많은 은혜와 도전을 받고 부흥의 소망을 품게 되었습니다. 목회자 가정에서 원형목장을 시작하기 전에 성도들에게 성경적인 교회인 가정교회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매주 금요일 모이는 원형목장의 식사 교제와 삶 나눔 시간을 통하여, 성도들과 초대받은 마을 VIP들이 하나님의 임재하심, 치유하심, 삶의 변화의 은혜를 경험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4월 둘째 주일에는, "The Christian Assembly of Sri Lanka" 교단의 콜롬보 교회에서 성경적인 교회에 대해 설교를 했습니다.
이 교회는 교단 총회가 있는 교회로, 지난 몇 년간 가정교회사역에 동역했던 수갇목사님이 2024년부터 총회장으로 부임하여, 사역하시는 교회입니다.
하지만, 수갇목사님이 총회장으로 부임을 했음에도, 전 총회장이 개인적 욕심에 사로잡혀 총회장과 교회 담임목사직 이양을 거부하다, 최근 성도 약 100여명을 데리고 바로 근처에서 다른 교회를 개척하는 큰 아픔을 겪고 있는 교회입니다.
수갇목사님이 교회의 혼란과 아픔을 가정교회로 치유하고, 또 15개 교단 산하 교회들의 미래를 위해 가정교회를 시작하려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가 신약성경 교회에 대해 말씀을 전했는데, 많은 성도님들이 예배 후, 언제 가정교회를 본격적으로 시작할 것인가에 대한 질문이 많았다고 합니다.
Christian Assembly 콜롬보 교회에 가정교회가 잘 소개되고 정착되도록 많은 중보기도를 부틱드립니다.
4월 25일~27일, 중부 Kurunegala 지역 '생명수교회-프러밧목사'에서 두번째 '평신도를 위한 가정교회 세미나'를 주최합니다.
스리랑카 싱할러/타밀 새해 명절 직후에 진행되는 세미나라 그런지 정원이 25명인데 아직까지 10여명의 평신도들만이 등록한 한 상태입니다.
가정교회 평신도세미나를 위해 뜨거운 중보기를 부탁드립니다.
1. 참석하는 천사들(평신도 리더들)의 정원이 다 채워지고, 또 모든 천사들이 중간에 취소하지 않고 세미나를 완주하도록 각 천사들의 상황과 여건을 주님께서 주장하여 주소서
2. 세미나를 통하여 천사들이 큰 은혜와 도전을 받고, 소속 교회로 돌아가 담임목사님의 든든한 동역자가 되어 "영혼구원 제자 삼으라"는 사명에 헌신하며, 성경적인 교회를 이루어 가게하소서
3. 생명수교회가 두번째로 가정교회 세미나를 주최하는데, 프러밧목사님과 목자/목녀들, 그리고 모든 성도들이 기도에 집중하며, 성령님의 인도하심 따라 섬기는 은혜를 충만히경험하게 하소서.
특별히 연세가 많으신 장모님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최근 기력을 잃으셔서 거동도 못하시고 미음만 조금씩 드시고 계십니다.
기력을 회복하시고, 마지막까지 예수님을 향한 믿음으로 나아가시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하늘 복 많이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