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 나눔과 기도제목을 보냅니다.
최근에 입(헌)당 예ㅂ가 있었습니다. 한국의 파송교ㅎ에서 목사님과 안수 집사님들, 권사님, 집사님들 청년이 먼길을 오시면서 귀한 입당예배선물과 함께 참석해주셨고
알마타에서 침켄트에서 선생님들이 함께 참여하여 기쁨과 감사함으로 예배를 드릴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그 동안 하나님이 공사를 인도하시고 마치셨습니다.
새 성전에서 예배를 드려서 얼마나 감사하고 기뻤는지 모릅니다.
새성전에 긷느가 채워지고 성도들로 채워지기를 소망합니다.
작은딸 수아가 방학 동안 거처할 곳이 필요했었는데 파송교회에서 집사님 한 분이 집사님의 오피스텔을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지금 두 개의 목장 모임이 매주 모임을 하고 있어서 감사합니다. 최근에 새로 엘라 자매와 자녀들이 나오고 있어서 목장에 생동감이 생겼습니다 .
기도제목
여기 현지는 여름 방학이 6월부터 8월까지입니다. 방학 동안 청소년과 청년들 대상으로 캠프를 준비하고 있는데 캠프를 통해 청소년들이 믿음이 더 자라는 시간들이 되게 하소서.
누랄르가 목자로 준비되고 있는데 목자로 잘 세워지며 목장 모임마다 vip들이 나올 수 있게 하소서.
엘라 자매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시장에서 모자 파는 장사를 통해 빚을 잘 갚아 나가며 안 믿는 아들(다니엘)을 매주 만나고 있는데 만남을 통해 예수님을 만나고 새 생명을 얻게 하소서.
자녀들이 학기말 과제와 팀플 프로젝트와 연구실에서 연구등으로 바쁘게 지내고 있는데 딸들에게 지혜와 체력을 더하시며 늘 하나님과 의논하는 자녀들이 되게하시고 하나님의 축복의 통로가 되게하소서.